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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4회를 맞은 터키항공 기업 고객 콘퍼런스는 전 세계 여행산업 전문가와 리더들이 모여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는 장이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특히 ‘터키항공 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 10년’을 주제로 세계 75개국에서 약 1200명 이상의 여행 전문가가 모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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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 공화국 건국 95주년을 기념해 2018년 문을 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허브 공항인 이스탄불공항은 동서양이 만나는 전략적 요충지에 자리한 차세대 스마트 공항이다. 이스탄불공항은 완공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공항으로, 2028년 완공되면 2억 명 규모 탑승객을 수용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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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항공 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은 새롭게 개선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여행객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 여행을 더욱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시간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탑승 전 혜택, 항공권 변경 및 CIP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석 탑승객에겐 무료 와이파이, 풀 플랫좌석 및 최고의 기내식을 맛볼 수 있는 플라잉 셰프 서비스를 제공한다.
터키항공은 세계 126개국 316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현재 인천국제공항과 이스탄불공항을 오가는 항공편을 주 11회 운항하고 있다.
이스탄불=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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