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INKI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후끈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INKING' Part.2에는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를 비롯해 'another level' 'Dystopia' 'Balloon' '꽃말'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앞서 Part.1에 담긴 '천둥벌거숭이' '걘 아니야' '사람' '극' 'One-man show'에 이어 Part.2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지코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INKING'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는 헤어진 이후 모든 게 멈춰버린 삶 속에서 그리움에 몸서리치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퓨어한 음색의 신예 아티스트 다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 지코와 오랜 친구이자 같은 크루 소속인 팬시차일드 멤버 페노메코가 수록곡 'another level'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제휘가 피처링으로 가세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은 지코를 넘어 인간 우지호의 생각들을 디테일한 표현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지코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확장된 음악적 성장 속 지코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이 올 가을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지코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THINKING' Part.2를 공개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