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이 '복면가숲'의 1대 가왕 ‘천년 숲탉’으로 등장한다. 그와 개성 뚜렷한 도전자들이 폭소만발 ‘숲 소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오는 1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장훈이 1대 가왕으로 등장하는 '복면가숲'이 공개된다.
김장훈이 미스터리 가득한 음악 경연 '복면가숲'의 1대 가왕 '천년 숲탉'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금빛 찬란한 망토와 ‘숲’이라고 쓰여있는 화려한 가면을 쓰고 있다. 그가 가왕 ‘천년 숲탉’에 완벽 몰입, 무대 위에서 팔을 벌리고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김장훈의 엔도르핀이 제대로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숲 기운’ 충만한 도전자들의 무대에 만족스러워하며 폭소를 터트렸다고.
뿐만 아니라 김장훈, 김구라, 이윤석, 엑시 등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 도전자가 등장해 현장을 압도했다고. 과연 1대 가왕 김장훈을 긴장하게 만든 도전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천년 숲탉’ 김장훈과 도전자들의 '복면가숲'은 오는 11일 월요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지난 5일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10월 5주차 자료에 따르면 ‘마리텔 V2’가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