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수원 권선구 더함파크에서 열린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 5회 연속 인증식에서 이부영(사진 왼쪽) 수원도시공사 사장이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도시공사 제공
경기 수원도시공사는 2007년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관에 선정된 이후 5회 연속 인증기관이 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인증 제도는 현장에서 고객 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이나 기관에 인증기관을 수여한다.
평가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평가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공사는 서비스 혁신시스템 구축, 운영을 통해 수준 높은 밀착형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공사는 전국 도시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부영 사장은 “시민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공사미션과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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