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1911/AA.20984723.1.jpg)
파라다이스의 주요 호텔과 리조트가 겨울을 맞아 인기 숙박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오는 21일까지 예약 가능하고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행사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아트파라디소 등 세 곳이 참여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디럭스 객실 1박을 포함해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인천 영종도 하늘을 보며 물놀이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된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로 축구·레이싱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도 입장할 수 있다. 특정일 투숙객에 한정해 파라다이스시티 곰인형을 준다. 행사 기간 예약하는 사람들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의 멤버십 포인트를 평상시의 두 배로 적립해 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할인 패키지를 내놨다. 디럭스 객실 1박에 ‘온더플레이트’ 조식, 물놀이·스파를 할 수 있는 ‘씨메르’ 이용권을 포함한다. 해운대 바다를 보며 수영할 수 있는 야외 스파풀 입장도 가능하다. 미취학 어린이들이 운전 체험을 할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존’과 나이대에 맞는 아동 도서 1500여 권이 있는 ‘웅진 북클럽’ 코너 등을 갖춘 1300㎡ 규모 어린이 전용 공간도 있다. 밤에는 부산 곳곳을 투어할 수 있는 야경투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부티크 호텔 아스파라디소는 아트파라다이스 객실 1박과 조식,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을 판매한다.
신라스테이(사진)는 전국 11개 지점에서 올해 수능 응시자 및 가족 대상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한 뒤 호텔에 체크인할 때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와 마스크팩, 핫팩, 초콜릿, 핫초코 등을 담은 복주머니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호텔 뷔페만 이용해도 수험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8개 지점(광화문·마포·서대문·역삼·서초·구로·울산·해운대)에서 이달 30일까지 식사 후 계산 시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을 보여주면 최대 20% 할인해 준다. 지점별로 할인 적용을 해 주는 업장과 할인율, 할인 적용이 가능한 최대 인원 수, 행사 기간 등은 조금씩 다르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