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설현 허벅지춤+넉살 랩 ‘콜라보 무대’

입력 2019-11-30 12:15   수정 2019-11-30 12:15

설현(사진=tvN)

오늘(30일,토)방송하는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AOA의 지민과 설현이출연해 꽉 찬 웃음을 전한다.

이날은 지민과 설현이 스튜디오를 찾았다.지민은 평소 자신의‘빙글뱅글’성대모사를 즐겨 하는 혜리를 향해 서운함을 토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친분이 없는 저를 왜 따라 하나 싶었다.그런데 요즘에는 전만큼‘빙글뱅글’을 안 하더라.이왕이면 매주 하면 좋겠다”며 속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놀토’초창기에 출연했던 설현은“요즘‘놀토’를 보면 뿌듯하다.제가 나왔을 때만 해도 음식을 겨우 먹었는데,이제는 다들 실력이 업그레이드돼서 한 번 만에도 먹는 걸 봤다”고 밝혀 멤버들을 으쓱하게 만들었다.이어“오히려 제가 못할까봐 걱정된다.옛날 노래를 잘 모른다”고 말했다.반면 지민은“방송을 보면서 문제를 많이 풀어봤는데 잘 맞혔다”면서 자신감을 보였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깜짝 실력을 발휘한 지민은 혜리와‘빙글뱅글’자매를 결성했다.이들은 녹화 내내 결정적인 단서를 제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못 들었다”를 연발하던 설현도 이내 받아쓰기에 적응, “제가 쓴 게 정확하다”며 강하게 의견을 주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2라운드에서는 역대급 고난도의 노래가 출제된 가운데 멤버들의 고른 활약이 재미를 더했다. ‘푸드 연구소장’박나래부터“아내의 내조 덕분에 문제 풀이 노하우가 생겼다”고 고백한 김동현까지,원샷을 향한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한편,열띤 토론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문제가 풀리지 않자 지민은 힌트를 얻어내기 위해 방송 최초로 장혁 성대모사를 공개했고,허벅지 춤추기에 나선 설현은 넉살과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노래방 반주 듣고 가수 맞히기’퀴즈가 나왔다.신동엽과 박나래가 주워먹기 눈치 경쟁을 벌여 흥미진진함을 돋웠다.그런가 하면 신동엽의 돌발 행동이 사상 초유의 간식 보이콧 사태를 불러오며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tvN주말 버라이어티‘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박나래,혜리,문세윤,김동현,넉살,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7시40분에 방송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