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음원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미아는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Not a fairytale 2/3(낫 어 페어리테일 2/3)’의 타이틀곡 ‘오르골(orgel)’을 비롯해 ‘달’, ‘우리 아닌 너와 나’까지 전곡 음원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약 1분으로 구성된 영상은 1번 트랙 ‘달’을 시작으로 ‘오르골’, ‘우리 아닌 너와 나’까지 차례대로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서정적 기타 선율에 미아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진 ‘달’, 빈티지한 사운드와 미아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오르골’, 미아의 그루브한 보컬이 인상적인 ‘우리 아닌 너와 나‘까지 전곡 짙은 여운을 안기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이번 앨범의 재킷 사진도 영상을 통해 공개돼 한층 물오른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아는 전작에 이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냈으며, 가수 겸 프로듀서 니브(NIve)와 콜드 등의 참여로 한층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아의 새 앨범 ‘Not a fairytale 2/3(낫 어 페어리테일 2/3)’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