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앨범 '떰즈업(Thumbs Up)'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모모랜드는 23일부터 컴백일인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23~25일에는 멤버별,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26일에는 스포일러 비디오, 27~2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9일에는 포인트 안무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뉴트로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모모랜드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그룹 특유의 '흥'에 새로움을 더해 히트곡 퍼레이드를 이어간다.
한편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