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오뜨블랑 파티스트 컬러파티’가 29일 서울 성북구 성북동 키나에서 열렸다.
이날 파티스트협회 박재홍 회장이 ‘미시즈퍼스트 퀸 오브 더 아시아 2020’에서 새롭게 신설된 45세 이상 ‘미시즈퍼스트 골드클래스’ 론칭 파트너에 임명되어 인증서 수여식을 갖고 있다.
‘오뜨블랑 파티스트 컬러파티’는 파티스트가 기획하는 컬러파티 중 화이트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파티스트는 파티라는 콘텐츠를 통해 예술문화를 대중화시키는 아티스트라는 의미로, 2015년 출범식 이후 한복 파티, 아티스트 파티, 풀드레스 파티 등 다양한 파티를 개최해 온 바 있다.
위촉식을 진행한 ‘미시즈퍼스트’는 2013년 스위스 미스퍼스트재단으로부터 독립 인가받은 세계적 재단의 후원 행사로 ‘미시즈퍼스트 뷰티월드’라는 이름으로 발족됐다. 2015년 독립 개최 이후 해외 교류 개최를 기초로 2018년까지 중국에서 4회 연속 개최하는 성과를 이뤘으며, 올해는 지난 5월 최초로 서울에서 ‘미시즈퍼스트 퀸 오브 더 코리아’로 개최된 바 있다.
한편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는 ‘미시즈퍼스트 퀸 오브 더 아시아 2020’은 2020년 3월, 4월에 한국대회와 골드클래스 대회가 각각 열리며, 5월에 중국 상해 르 로얄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아시아대회 파이널이 열릴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