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추천 부품 8종 80여 품목 가격 15~30%↓·6종 20여 품목 평균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순정부품 14종 100여 가지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소비자의 안전운행과 제품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구성한 '추천 부품'과 소비자의 선호도와 요구를 바탕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가격 인하 부품' 6종 20여 품목으로 구성했다.
추천 부품류는 브이 컨트롤 암 류, 가스켓 실린더 헤드 류, 에어 드라이어 류, 먼지 필터 류, 윈드실드류, 에어 클리너 필터 류, 플라이 휠 류, 테일 램프 류 등 8종 80여 품목으로 이뤄졌다. 트럭 제품별 15~30% 할인을 제공한다. 2020 가격 인하 부품은 라디에이터 류, 스프링 부싱 류, 브레이크 패드 류, 엔진 부품 류(커넥팅 로드 부싱, 컨트롤 밸브), SCR 부품 류, 벨트 타이트너 류가 해당된다. 평균 32% 인하하며 일부 제품에 적용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벤츠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수요를 분석해 해마다 품목을 엄선한다"며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소비자가 다양한 채널로 저렴하게 부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경자년(庚子年) 빛낼 신차는?①-국산차
▶ 경자년(庚子年) 빛낼 신차는?②-수입차
▶ 2020 쥐띠해 특집, 그 시절 뜨거웠던 '쥐띠' 신차들
▶ [시승]조용한 변화, 볼보차 XC90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