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 강렬한 호랑이 문양 흑당밀크티

입력 2020-01-07 15:15   수정 2020-01-08 09:25

타이거슈가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흑당밀크티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타이거슈가는 대만에서 시작돼 지난해 한국 소비자들을 찾은 흑당밀크티 전문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인증샷’ 단골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3월 서울 홍대본점 개점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35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싱가포르, 미국, 중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프랑스 미쉐린이 발간하는 ‘미쉐린가이드’에도 소개됐다.

타이거슈가의 흑당밀크티는 최고급 원유와 프리미엄 크림에 자체 제작한 흑당 시럽으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흑당이 녹아내리는 듯한 화려하고 강렬한 호랑이 문양이 소비자의 입과 눈을 모두 즐겁게 하는 밀크티 메뉴다. 네 시간마다 매장에서 직접 끓여내는 무방부제 타피오카도 인기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