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고객 마음 향한 끊임없는 혁신

입력 2020-01-08 15:34   수정 2020-01-08 15: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사진)가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여행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한·일 외교 갈등 및 홍콩 시위 등 국제적인 이슈가 겹쳐 얼어붙은 여행 심리는 쉽게 풀리지 않았다. 이에 여행박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했다. 개별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외 패스·티켓, 현지투어, 렌터카 등 대행 서비스를 강화했다. 노팁, 노 옵션, 노 쇼핑 상품인 ‘3무(無) 프리미엄 패키지’, 자유여행과 패키지가 결합된 ‘하프팩’ 등을 출시해 다양한 니즈를 충족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