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태평양지역 본사 세일즈 마케팅 대표로 전 아태지역 운영서비스 대표인 바트 뷰링을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바트 뷰링 대표는 아태지역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영업 및 유통, 매출 관리, 로열티, 고객 경험, 디지털 및 고객 소통 등을 총괄 지위한다. 지역 판매 조직을 운영하고 유통 및 가격 전략을 주도해 지속적으로 지역 고객 기반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를 론칭해 글로벌 신규 회원 중 절반 이상을 아태지역에서 확보한 바 있다.
한편, 페기 팽 로 전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 본사에 신설된 '고객경험·로열티와 뉴 벤처'의 글로벌 책임을 맡게 됐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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