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비행기 기장과 함께한 환상의 ‘기장 PICK’ 레이오버 여행기가 공개된다.
세 번째 레이오버 장소인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에 도착한 비타크루들. 이곳은 긴 비행시간 때문에 여객기 기장들도 레이오버하는 대표적인 도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비행기 기장들만 알고 있다는 숨겨진 ‘기장 PICK’ 맛집과 스폿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비타크루와 함께한 김태완 기장은 “조종사들이 오면 기력보충을 위해 꼭 가서 먹는 것”이 있다며 특별한 현지 음식인 ‘신닷‘을 소개한다.
이를 맛본 은지원은 “아시아 대표 음식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며 극찬을 했다는 후문. 과연 은초딩 취향을 저격한 현지 맛집은 어떤 곳일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한편 비타크루는 ‘승리의 문‘이라고 일컫는 ’빠뚜싸이‘와 비엔티안 랜드마크인 황금빛 찬란한 사원 ‘파 탓루앙’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에 감탄을 하며 인생 사진을 찍는 등 추억을 쌓는다.
기착지 여행의 마무리로 메콩강변에 위치한 ‘노을 맛집’에 도착한 비타크루들. 상호와 정확한 위치도 없는 식당이지만 김태완 기장이 숨겨놓은 맛집이라는 사실에 비타크루 모두 놀라워 했다는 후문이다.
비행기 기장이 숨겨놓은 ‘기장 PICK’ 맛집과 비엔티안의 핫스폿들이 공개될 ‘비행기 타고 가요2’는 25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