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IGN] 내추럴한 물병자리 스타들 패션센스

입력 2020-02-05 10:59   수정 2020-02-05 11:08

[박이슬 기자] 깊고 칠흑 같은 어둠 속에 수놓은 많은 별. 화려한 빛을 내뿜는 별들은 각자의 개성, 모양, 크기도 전부 다르다. 이런 별들과 스타의 공통점이 있는데 우리에게 기쁨을 준다는 것. 그 중 한 해를 시작하는 스타는 물병자리다.

1월20일부터 2월18일 생이 물병자리에 해당한다. 그리스 로마신화에서 물병자리는 독수리에게 납치를 당한 후 신들에게 술을 따르는 일을 하게 된 트로이 왕자 가니메데로 알려졌다. 남자가 물을 따르는 모양의 물병자리는 약 15만 개의 별로 이루어졌고 가을철 밤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다.

내추럴하지만 멋스러워 닮고 싶은 패션센스와 흐르는 물과 같이 시원하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대표적인 물병자리 여자 스타들인 손나은, 강소라, 정려원의 깔끔한 패션과 일상을 살펴보자.

손나은


일상생활에서도 놀라운 사복 센스로 연일 화제가 되는 에이핑크의 손나은. 그는 2월10일 생으로 대표적인 물병자리 스타 중 한 명이다. 그가 레깅스를 입고 안무 연습을 하는 영상은 ‘다이어트 자극’ 영상으로 떠돌기도 했으며 입었던 레깅스는 일명 ‘손나은 레깅스’로 불리며 전국 품절과 대란을 일으켰다.

한 방송에서 허리가 21인치라는 놀라운 개미허리를 자랑하기도 했는데 이날 방송에 같이 등장한 남자 출연자의 허벅지보다 얇은 허리를 자랑해 시청자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애슬레저룩: 편안함과 패셔너블 그 사이

길게 웨이브 진 머리와 뚜렷한 이목구비의 청순 스타로 알려진 손나은.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삼선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었고 편안한 옷임에도 탄탄한 몸매와 패셔너블하게 소화한 모습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가 되었다. 이 룩은 ‘애슬레저룩’으로도 불리며 스포츠 웨어가 단지 운동하기 위한 옷이 아닌 하나의 패션으로 보는 시각으로 범위가 넓어졌다.

또한 90년 대의 패션을 연상시켜 ‘뉴트로’ 열풍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허리에 살짝 묶은 상의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트레이닝 복을 청순하고도 걸크러시하게 소화한 손나은. 애슬레저룩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의 패션을 참고해도 좋다.

강소라


2월18일에 태어나 물병자리인 배우 강소라. 2014년 한 시상식에서 입은 드레스로 큰 화제가 되었다. 빛나는 드레스 자태와는 반대로 저렴한 가격은 많은 사람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다. 큰 키에 더불어 작은 얼굴, 어디서도 빠지지 않은 연기력은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 팬까지 취향을 저격시켰다.

발레로 몸매관리를 한다는 강소라. 예전 SNS에 발레복을 입고 스트레칭하는 사진을 게시하면서 운동비법을 공개했다. 현재 한 다이어트 회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몸매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매우 뜨겁다.

베이직룩: 패션의 완성은 기본 템

털털한 강소라의 매력은 평소 일상복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대체로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많이 매치하는데 대표적으로 데님 팬츠와 흰색 상의를 활용한 의상이다. 이 룩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어울리기 쉽지 않은 의상 중 하나다.

또한 주로 평소에 운동화나 플랫슈즈를 자주 신은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데 힐을 신지 않아도 긴 기럭지는 그의 시원한 매력을 한 층 더 높여주고 대충 묶은 듯한 머리와 자켓, 데님 팬츠의 코디는 베이직룩의 정석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정려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1월21일생 물병자리 배우 정려원이다. 2000년에 가수 샤크라로 데뷔했지만 그 후 샤크라를 탈퇴하고 본격적인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MBC ‘내 이름은 김삼순’이라는 드라마에서 유희진 역을 맡으며 이른바 ‘려원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패션을 사랑하는 그는 한 방송에서 놀라운 드레스룸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마치 고급 편집숍을 연상시키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 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모던룩: 적절한 조화의 트렌디함

그의 패셔너블함은 일상생활에서도 빛이 났다. 네추럴 하게 휘날리는 긴 머리가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을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최근 패션계에 돌풍을 일으킨 벨트백을 활용한 코디가 눈에 띈다. 벨트백은 편안하지만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그가 트렌치코트나 체크 재킷과 함께 코디 해 패션 센스를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벨트백도 ‘뉴트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벨트백이 주는 레트로 적인 감성은 의상에 매력을 더해주고 포인트 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SNS의 다른 사진에서도 무난한 아이템들의 적절한 조화가 톡톡 튀는 트렌디함을 보여주었다. (사진출처: 손나은, 강소라, 정려원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