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정직한 후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영상을 만나자.
속 시원한 코미디로 건강한 웃음을 보장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직한 후보> 리뷰 포스터는 확성기를 든 채 뻥튀기 과자가 흩날리는 곳에서 활짝 웃고 있는 ‘주상숙’을 배경으로 영화에 쏟아진 언론 매체의 극찬이 가득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거짓말쟁이 국회의원이 하루아침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었다는 기발하고 코믹한 설정과 빈틈없는 위트로 화제를 모은 ‘정직한 후보’는 팩트 폭격으로 속 시원한 웃음을 보장한다.
영화를 접한 국내 언론 매체는 “속 시원한 해방감 선사하는 라미란 표 코미디”(서울경제 정다훈 기자) 등 충무로 최고의 코미디 장인 라미란에게 찬사를 보냈다. 또한, “대리만족 안기는 시원시원한 팩트 폭격 코미디”(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거짓 없이 대놓고 웃기다”(bnt뉴스 오서린 기자) 등 답답한 현실에서 크게 소리 내 웃을 수 있는 시원하고 건강한 웃음을 보장했다.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리뷰 영상은 가장 먼저 시사회 현장의 생생한 웃음소리를 포착한 데시벨 수치로 눈길을 끈다. 100dB을 가뿐히 넘기는 ‘정직한 후보’ 시사회의 관객 웃음소리는 날 것 그대로 빵빵 터지는 웃음과 솔직한 반응을 고스란히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제대로 된 사이다 영화가 나왔다”(방송인 장성규)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보낸 극찬이 더해져 화제다.
2월12일 개봉.(사진제공: NE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