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온라인 플랫폼 새단장…고객 접근성 제고

입력 2020-02-10 10:16   수정 2020-02-10 10: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DB생명은 기존의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KDB생명의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의 직관적인 디자인과 가시성 높은 메뉴 재배치 등 필요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고려해 구성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웹 창구를 신설했다. 기존의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인증수단도 공인 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 및 간단한 생체인증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험금 청구서비스 절차를 기존의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 중간 저장기능을 탑재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플랫폼 리뉴얼을 통해 고객분들께 편리해진 접근과 이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전사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분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