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뿐만 아니라 침구, 잡화, 인형 관리에도 스타일러가 효과적임을 강조
- 오는 2월 29일까지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LG전자는 지난 7일 원조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스타일러 잘 쓰는 법’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상황별, 소재별 아이템과 함께 LG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3편의 영상으로 제작해 선보였다. 각 영상은 ‘빨까 말까 망설여지는 옷’, ‘겹겹이 포개 놨던 옷’부터 ‘우리 아기 안고 자는 인형’, ‘땀 냄새 밴 모자’ 등 LG 트롬 스타일러가 필요한 여러 상황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고급 의류, 정장뿐만 아니라 침구, 잡화, 인형 관리에도 LG 트롬 스타일러가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4가지 핵심 의류 관리 기술인 ‘무빙’, ‘스팀’, ‘드라이’, ‘프레스’ 단계를 보여주며 원조 의류관리기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아냈다.
LG전자는 디지털 캠페인 영상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LG전자 네이버 공식 포스트 채널에서 ‘스타일러 잘 쓰는 법’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LG 트롬 스타일러(S5MB)’를 증정하고,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가 의류 관리에만 유용하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LG 트롬 스타일러로 매일매일 새 옷을 입는 것 같은 기분 좋은 일상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경규민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