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유연석, 드디어 베일 벗었다…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입력 2020-02-11 11:12   수정 2020-02-11 11:14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는 3월 12일(목)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의대 동기 5인방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 작품마다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를 선보인다는 것만으로도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입증하듯 짧게 공개된 1,2차 티저 영상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이미 또 하나의 레전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의대 동기 5인방의 캐릭터 최초 공개는 물론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약 1분30초 분량의 영상만으로도 웰메이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의대 동기 5인방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 ‘송화’역의 전미도를 필두로, 은둔형 외톨이 ‘석형’역의 김대명. 노는 것도 성적도 늘 일등만 했던 자칭 인싸 ‘익준’역의 조정석, 성격 말고 실력만 최고인 ‘준완’역의 정경호. 그리고 환자를 대하는 것과 사생활이 완전 다른 예민한 ‘정원’역의 유연석까지. 지금까지 베일에 싸여있던 의대 동기 5인방의 캐릭터를 설명하는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성격이 전혀 다른 의대 동기 5인방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과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다. 여기에 환자를 살리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주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킨다.

또한 하이라이트 영상의 엔딩에 등장하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케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오랜 역사와 ‘찐’우정이 느껴지는 동시에 평범한 이들이 보여줄 조금 특별한 매일이 어떨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삶과 죽음의 가운데에 있는 병원을 둘러싼 우리 주변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때론 웃음을 때론 감동을 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풀어갈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