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브랜드 ‘올어바웃수’가 간편하고 쉬운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줄 멀티 기능 헤어 제품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을 출시하고,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올어바웃수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월 15일(토) 오전 11시 25분부터 전파를 타며, 약 75분간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방송에는 대세 개그우먼 안영미가 게스트로 함께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제품 하나로 헤어스프레이와 헤어 에센스의 기능을 동시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분사 거리에 따라 제형과 기능이 달라지는 2 in 1 제형이 특징이다. 멀리서 분사하면 가벼운 미스트 제형으로 정수리의 볼륨을 살리는 기능을 하며, 손바닥 가까이에서 분사 시에는 세럼 제형으로 모발 정돈과 탄력 있는 컬을 완성할 수 있다.
앞쪽만 뜨는 입체감 없는 볼륨이 아니라 앞, 뒤, 옆머리까지 균형감 있는 360도 볼륨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정수리 뿌리 볼륨부터 모발 끝 컬링까지 자연스럽게 볼륨을 생성할 수 있다. 기존 헤어스프레이는 모발이 딱딱해지고 푸석해진다는 단점을 가졌는데,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셀럼’은 끈적이거나 굳는 현상 없이 다양한 볼륨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제품에는 두피케어를 위한 특허성분과 모발 케어의 COMPLEX를 함유했으며, 탈모를 예방하고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각종 성분을 담아 스타일링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케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또한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퍼퓸 효과로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신선하고 싱그러운 그린 시트러스의 탑노트, 순수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랄 향의 미들 노트, 우아하고 매력적인 플루티(플럼) 향의 베이스 노트로 이루어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어 스테이지 볼륨 미스트 앤 컬 세럼은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풍성한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