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어벤걸스’부터 ‘정은지의 가요광장’ 까지…신흥 입담 강자

입력 2020-02-19 18:04   수정 2020-02-19 18:05

우주소녀 다영, 라디오계의 떠오르는 입담 강자 (사진=스타쉽)

우주소녀 다영이 라디오 계에 새로운 입담 소유자로 떠올랐다.

다영은 최근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의 수요일 고정 게스트로 낙점됐다.

지난주 음악 퀴즈 대결을 펼치는 코너 '라디오 토토'로 첫 만남을 가진 다영은 능청스러우면서도 귀엽고 밝은 매력을 마음껏 자랑하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에 초대석으로 출연했던 인연을 시작으로 고정 게스트까지 꿰찬 만큼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수요일 오후를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월부터 네이버 NOW. 오디오 쇼 ‘어벤걸스’ 호스트로서도 매주 목요일을 책임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진행은 물론이고 깨발랄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다채로운 코너를 꾸며 청취자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면서 오디오쇼 계의 다크호스로도 떠올랐다.

또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다영이의 요리교실'을 타이틀로 꾸준히 자체 콘텐츠를 진행하며 남다른 예능 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영은 라디오 게스트부터 오디오쇼 호스트, V 라이브 자체 콘텐츠까지 브라운관에 이어 라디오에서도 활약하며 독보적인 예능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넘어 청취자들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매료시키며 '예능 대세'로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다영은 '도시어부', '배틀트립', '워터걸스', 유튜브 채널 '아다리 TV' 등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으며,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브라키오사우루스’로 맑고 깨끗한 음색과 가창력을 자랑, 3라운드까지 승리하며 가왕 전까지 올라 화제를 모았다. 오는 3월에는 SBS '정글의 법칙 in 팔라완 편'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해 'La La Love'(라 라 러브)와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를 발표, 몽환적인 색깔의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인기 걸그룹으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