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은 9년 연속 생명과학 1위 백호 강사의 대표 심화 강좌 '2021 생명과학 I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 을 오는 2월 말 개강한다고 밝혔다.
'개념 적용 완성반' 강좌를 2019년 리뉴얼하여 런칭했던 '2021 생명과학 I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은 많은 상위권 학생들에게 성적 향상의 계기가 되었다.
'2021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은 생명과학 I 추천 강의로 2015 개정 이슈를 담아 강좌와 교재를 준비중에 있으며, 강좌와 교재 모두 2월 말에 준비될 계획이다.
특히 해당 강좌는 고난도 추론형 문제를 풀이 할 때,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풀이할 수 있는 실전 능력을 배양 할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역대 평가원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백호 선생님과 백호 연구실의 꼼꼼하고 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매년 더 예리해진 스킬을 제공하며, 고난도 기출과 기출 변형 문제로 스킬 적용 훈련을 하여 수능 1등급 또는 만점에 대한 대비를 한다.
전 단원 개념을 훑어볼 수 있는 개념 PART, 14개 고난도 스킬이 단계별/유형별로 정리된 스킬 PART, 습득한 스킬을 가지고 고난도 문제를 풀어 내는 문제 PART로 총 3개의 PART로 구분된다.
이투스 관계자는 “2021 생명과학 I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 강좌는 이미 최고의 스킬 강좌로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개정 교과서로 수능을 치루는 첫 해인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의 로 준비될 것이며, 백호 강사의 생명과학 대표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