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002/01.21896147.1.jpg)
삼익가구는 오는 3월 1일(일)부터 4월 30일(목)까지 ‘따뜻한 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 세일 행사에는 LED 침대부터 원목식탁, 신상품 거실장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체침대는 세련되고 화사한 하이그로시 마감처리와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특별한 발판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LED조명, usb포트가 탑재됐으며, 하부 수납시스템으로 이불이나 계절옷 보관이 용이하다.
랜디침대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LED조명, usb포트 적용은 물론, 넉넉한 헤드 공간과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칸이 마련됐다.
또한 미첼 10자 장롱은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골드 손잡이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하부 서랍을 골드 엣지바로 마감해 견고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리빙 4인 벤치세트는 원목 특유의 따뜻한 색감과 공간 활용이 우수한 제품으로, 식탁 및 거실용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하며 좌방석 패브릭을 탈부착할 수 있어 오염에 대비할 수 있다.
오션 거실장(중통)의 경우 블루 실크 인쇄와 브론즈 골드 금속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특히 기존 거실장보다 3.5mm 두꺼운 엣지바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언더레일을 사용해 서랍이 부드럽게 닫히도록 설계됐다.
모노 카우치 소파는 살이 닿는 부분을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했다. 더불어 6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 등받이’, 부드러운 곡선의 낮은 ‘데이베드형 팔걸이’, 넓고 포근한 ‘좌방석’은 누워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3월 할인 ‘따뜻한 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