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2003/503989ce92d2f5f4831b6ea01acfe869.jpg)
[연예팀] ‘파라다이스 힐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감독 앨리스 웨딩턴)’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판타지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시종일관 펼쳐지는 숨 막힐 듯 감각적인 색감과 미장센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외딴 섬에 위치해 있지만 잘 가꿔진 정원, 몸과 마음을 편히 쉬게 할 자연 친화적 숙소, 건강까지 놓치지 않게 해 주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각자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기 위한 모든 것이 갖춰진 공간 ‘파라다이스 힐스’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정원, 숙소, 연회장, 해안가 등 다양한 공간을 보여주지만 모든 곳이 하나도 빠짐없이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을 즐겁게 한다. 그러나 이렇듯 매력적인 공간이지만 이곳을 탈출하기를 꿈꾸는 주인공 우마(엠마 로버츠)와 그녀를 뒤쫓는 섬의 수행원들, 정체를 알 수 없는 연구시설들은 모든 아름다움을 품은 ‘파라다이스 힐스’에 무언가 감춰진 미스터리가 있음을 시사하며 궁금함을 선사한다.
또한 배우 엠마 로버츠를 비롯해 아콰피나, 밀라 요보비치, 에이사 곤살레스에 이르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이 엿보이기도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는 3월19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