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입력 2020-03-05 18:33   수정 2020-03-06 02:56

저자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 근무하며 15년간 마케팅을 이끌었다. 그가 만난 많은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마케팅과 관련해 던진 질문들에 대한 답을 책으로 썼다. 저자가 몸담았던 곳은 삼성전자였지만 책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은 스타트업들이 실전에서 펼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알려준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어울리는 마케팅 방식,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는 지점 등을 ‘나다움’ ‘연결’ ‘한 명’이라는 열쇳말을 통해 풀어낸다. (클라우드나인, 236쪽, 1만60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