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교체 시 항균필터 무상 교체
-입고 소비자에게 휴대용 소독제 무상 증정
한불모터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한 '세이프 앤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3월16일부터 5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센터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푸조 시트로엥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시 항균필터 무상 교체 서비스(부품 및 공임비 무료)를 지원한다. 또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휴대용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회사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 체계도 더욱 강화했다. 매일 라운지와 서비스센터 시설을 집중 소독하며 소비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 단위 예약제를 시행 중이다.
전시장에도 강도 높은 방역 대책을 시행 중이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한 비대면 상담 활동을 확대 중이며 예약제를 운영, 시간 단위로 1팀씩만 전시장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또 방문 시 동선과 자동차 실내 도어, 스티어링 휠, 시트 등 손이 자주 닿는 부위에 집중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광주전시장 확장 이전
▶ 쉐보레 트래버스, 하반기 벌써 부분변경?
▶ 현대차, 신형 아반떼에 275마력 N 브랜드 추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