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책 읽어드립니다’가 ‘인간관계론’을 읽는다.
금일(6일) 방송되는 tvN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서는 설민석, 전현무, 이적, 윤소희와 함께 소설가 장강명, 통계물리학자 김범준 교수, 심리학자 김태경 교수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함께 읽는다.
나와 남을 지킬 수 있는 인간관계 테크닉을 살펴본다고 해 화제다.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은 현대인의 인간관계 고민에 대해 명쾌하고 실제적인 해답을 주는 자기계발서의 위대한 고전으로 유명하다.
이 책은 미국 의회도서관 선정 ‘미국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책’으로 꼽혔으며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베스트셀러로 평가받는다.
특히 케네디, 조지 부시, 오바마 대통령의 인생을 바꾸고, 세계 3대 억만장자 워런 버핏이 강력 추천하는 등 글로벌 리더의 인생 길잡이가 된 책으로 화제다.
데일 카네기는 인간관계론을 통해 자신의 주변 사람을 내가 생각하는 사람처럼 변화시킬 수 있다며 여러 가지 방법들을 제시한다.
본격적인 강독에 앞서 설민석은 “나는 왜 이럴까?”라는 생각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간관계론’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고 밝힌다. 또한 나와 상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키가 ‘인간관계론’에 있다며 포문을 열어 궁금증을 더한다.
요즘 인간관계가 고민이라면 금일(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 채널 고정!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