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찾아가는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 열어

입력 2020-04-09 11:31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C3 에어크로스 대상

 한불모터스가 4월 한 달간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시트로엥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소비자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와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안내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 시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며, 시승차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한다. 시승 전후에는 운전대,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을 집중 살균소독한다. 

 이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방문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차, 2021년형 신형 K9 출시
▶ 기아차, 스팅어 부분변경 무엇이 달라지나?
▶ [시승]티볼리 안에서 집안일을? 인포콘 다뤄보니
▶ 르노삼성 SM3 Z.E, 서울시 전기택시로 사면 843만원
▶ 기아차 텔루라이드, 한국 최초 '세계 올해의 자동차' 수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