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블랙 컬러의 의상을 맞춰 입고 'Oh my god'만의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8명의 댄서들과 함께 한 이번 안무 연습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하나의 완벽한 작품을 보는 것 같은 감탄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Oh my god'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거부', '혼란', '인정', '당당함'의 감정을 겪으며 현실과의 부딪침을 통해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Urban Hiphop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새 미니앨범 발매 후 출연한 음악 방송에서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버전'과 몽환적인 '화이트 버전'까지, 두 버전의 퍼포먼스를 모두 공개하며 '콘셉트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Oh my god' 뮤직비디오는 공개 7일 째인 13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Oh my god'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