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사진=넷플릭스)](https://img.hankyung.com/photo/202004/20200415164524_5e96bb943d8ac_1.jpg)
2020년 상반기 가장 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첫 공개가 임박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남윤수,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등 차세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캐스팅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앞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던 넷플릭스는 첫 공개를 앞두고 추가적으로 캐릭터 스틸것을 공개했는데, 곽기태 역할로 출연하는 남윤수는 캐릭터 포스터와는 다른 거칠고 무서운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데 풀어 헤친 교복과 강렬한 눈빛으로 하여금 어떠한 상황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남윤수는 ‘인간수업’에서 학교 일짱 역할로 정다빈의 남자친구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인데, 기존의 부드럽고 다정한 고등학생 역할과는 상반된 캐릭터를 어떻게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크다. 또한, 더욱 주목할 점은 학교라는 배경에서 범죄, 인간성 상실이라는 흔하지 않은 주제로 펼쳐질 이야기에 남윤수가 맡은 캐릭터는 과연 어떤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수의 드라마를 프로듀싱한 김진민 감독과 신예 진한새 작가가 만나 강렬하고도 긴박한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오는 4월 29일 전 세계에 첫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