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노출로 소비자 접점 확대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2020년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적극 활용해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수많은팬들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비롯해 잠실야구장의 전광판,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 티스테이션 브랜드를 노출하고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프로야구 원년 챔피언이자 최근 5년간 3번의 우승과 2번의 준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이다. 티스테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의 만남은 상호 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더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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