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2004/f57cf69858933e56f7e4e92acea6aead.jpg)
[연예팀] 고민견이 입마개도 끊고 강형욱에게 달려든다?
금일(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강형욱이 훈련 도중 고민견으로부터 기습 공격을 당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목줄은 물론 입마개도 풀어버릴 만큼 통제가 안 되는 고민견을 강형욱은 어떻게 훈련했을지?
이날 ‘개훌륭’은 카네코르소, 래브라도 레트리버, 진돗개 세 마리가 매일같이 피 터지게 싸운다는 메리네를 방문한다. 특히 카네코르소 메리와 진돗개 뭉치는 몸 곳곳에 상처가 남을 만큼 크게 맞붙은 경험이 있어 현재 1층과 2층에 따로 분리시켜 생활하고 있는 중. 그 심각성을 가늠하기에 충분하다.
이 가운데 훈련 도중 잔뜩 흥분한 고민견 메리가 입마개를 끊고 강형욱에게 기습적으로 달려드는 상황이 벌어져 현장을 충격과 공포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쉴 틈 없이 맹공격을 퍼붓는 메리와 물러서지 않는 강형욱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됐다고.
가까스로 메리를 제어했지만 메리는 이후에도 가슴 줄을 힘으로 빼버리는 등 계속되는 저항으로 강형욱을 당황시킨다. 상황실에서는 “이전 고민견들과 게임이 안 된다”, “오늘이 최고 무섭다”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