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 늘려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혜택
한국토요타가 렉서스 소비자 만족 강화를 위해 2종의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렉서스 소비자가 교통사고 혹은 운행과 관련한 문제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 이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2년에서 10년으로 연장했다. 2010년 4월 등록 차에게까지 소급적용하여 진행한다. 또 렉서스 고객 지원실을 통해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
이와 함께 6월30일까지 1년 또는 2만㎞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상품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무상보증 4년 혹은 10만㎞을 포함해 최대 5년 또는 12만㎞까지 보증을 제공한다. 전국 렉서스 공식 판매사 서비스 센터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고 매매 및 승계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기대를 넘어서는 소비자 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소비자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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