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키썸머 권도윤 (사진=해당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005/20200506181235_5eb27f83769a0_1.jpg)
가수 프랭키썸머와 권도윤이 청량한 보이스로 꽉 채운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최근 유튜브 채널 WIPIC MUSIC '위픽뮤직_아티스트&인디플러스' 측은 프랭키썸머와 권도윤의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나이트 라이브와 스쿨룩 라이브의 두 번째 주자로 각각 나선 프랭키썸머와 권도윤이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프랭키썸머는 남녀노소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곡 백예린의 ‘Square(스퀘어)’를 선곡,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 실력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권도윤은 교복을 입고 지난 3월 발매한 자신의 신곡 ‘It’s a new day(이츠 어 뉴 데이)’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권도윤은 상큼하면서도 청아한 보이스와 흔들림 없는 보컬, 청순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WIPIC MUSIC은 유명 아티스트 및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라이브 영상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며, 영상은 매주 토요일 저녁 순차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