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에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아중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코로나19의 모든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의료진 여러분의 안전을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베스트를 입고 '덕분에 챌린지'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하고 우아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김아중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해주신 김정은 선배님, 진서연 배우님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라며 자신을 지목해 준 배우 김정은, 진서연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다음으로 정재승교수님, 정우성선배님, 그리고 영화 '벌새'의 김보라감독님 따뜻한 마음 함께 해주세요.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와 배우 정우성, 영화감독 김보라를 다음 '덕분에 챌린지' 주자로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존경의 의미를 담은 수어로 인증샷을 남기는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아중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에 홍보대사로 나서는 등 나눔과 기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