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 롯데홈쇼핑 1,2차 완판, 3차 방송 확정!

입력 2020-05-11 15:58   수정 2020-05-11 16:00

롯데홈쇼핑 OneTV를 통해 론칭되었던 티젠의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이 1차에 이어 2차까지 방송 준비 물량 뿐 아니라, 추가 확보 물량까지 전부 완판시키며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을 기록함에 따라,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의 진행이 확정되었다.


새싹보리는 최근 건강정보 TV 프로그램에서 연일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새싹보리에는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식이섬유와 18종의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다.

티젠의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은 착즙하지 않고 새싹보리를 그대로 갈아 제조된 제품으로, 식이섬유(8,900mg/100g)와 엽록소(1,000mg/100g)를 비롯해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스틱형 분말 상품으로 간편하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다른 유사 제품과 다르게 압축공기에 의한 초미쇄 분쇄를 통해 고운 입자로 구성되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 또한 풋내가 전혀 없어, 고급 말차와 같은 고소한 맛이 강하여 기존 새싹보리 제품에 거부감 있는 분들도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티젠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는 국내 최초 고압 스팀 살균방식을 도입하여 대장균 걱정 없이 안전하며, 일반 쇠로 된 분쇄기가 아닌 압축공기로 저온에서 분쇄하는 제트밀 방식을 도입해 금속 이물 발생을 줄였고 열발생이 적어 녹색과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고품질의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새싹보리의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뿐 아니라 채소나 과일 섭취가 부족하거나 평소 운동량이 부족하여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이 식사대용으로 애용하는 등 젊은 연령층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티젠의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는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티젠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한 삶의 이념이 함께 반영되어 탄생한 제품이다.”며, “1차와 2차 홈쇼핑 론칭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5월의 마지막 방송이 될 3차 방송은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친분들과 노출의 계절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가벼운 하루, 건강한 관리를 시작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유기농 새싹보리 특별구성 10박스(100스틱) ▲1만원 절감된 더블구성 20박스(200스틱) 특별구성으로,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에서 홈쇼핑과 동일한 구성으로 사전 주문 가능하며, 3차 홈쇼핑은 5월 14일 오전 7시 20분에 SK 브로드밴드 31번, LG 유플러스 36번, 올레 TV 44번인 롯데홈쇼핑 ONE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