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입력 2020-05-14 17:19   수정 2020-05-15 02:24

파괴적 혁신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시장의 격변 속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선 경쟁사의 실적이 아니라 고객이 진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관찰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역사상 가장 똑똑하지만 충성도는 낮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개인 맞춤형 서비스 집중, 신속한 고객 대응, 품질 향상을 위한 운영 최적화, 기업 조직문화 전면 개편 등 다섯 가지 전략을 실천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저자는 “기업의 리더와 임원은 조직 내 팀들이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자율권을 부여해야 한다”고 말한다. (시크릿하우스, 292쪽, 1만60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