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를 신규 런칭했다.
‘건강한가’는 소비자와 가족의 안부를 묻는 의미와 건강한 가족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런칭됐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데일리 라인’, 한 알로 간편한 건강 케어 ‘콤비 라인’, 꼼꼼한 건강 마스터 ‘엑스퍼트 라인’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한가’에서는 ‘지씨 프리바이오틱스’, ‘지씨 알티지 오메가’, ‘지씨 멀티비타민미네랄’, ‘지씨 루테인아스타잔틴’, ‘지씨 홍삼’, ‘지씨 아연’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종 대사 관련 질병과 정서적 부조화를 가져오는 ‘생체시계 불균형’ 문제를 막기 위해, ABC(Activation of Biological Cycles) 포뮬러를 중심으로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소화 기능 저하를 보완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의 기능성 강조 패키지와는 다르게 가족의 따뜻함을 그린 차별화된 일러스트를 적용했다”며 “엄선된 원료 사용과 함께 인류 건강을 위한 GC녹십자의 신념과 철학을 담아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런칭한 브랜드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가 제품은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오픈마켓을 통해 이커머스 기반의 전략적 유통구조로 판매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