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성 있는 힙합 퍼포먼스 그룹 다크비(DKB)가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다크비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오늘도 여전히(Still)'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무대의 모습과는 상반된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유쾌한 분위기로 고된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다크비(DKB)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다크비(DKB)는 영상속 인터뷰를 통해 대중과 팬들에게 보여질 그들의 모습에 대해 강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신곡 '오늘도 여전히(Still)'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MABOOS’, ‘레드쿠키’와 다크비(DKB) 멤버 ‘이찬’, ‘GK’가 함께 만들어낸 힙합 댄스곡으로, 여전히 상대방을 사랑하고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달콤하면서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보다 성숙해진 다크비(DKB)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다크비(DKB)는 자체 제작 아티스트형 퍼포먼스 그룹으로 타 아이돌과는 다른 행보로 대중의 눈과 귀를 유혹하고 있다.
한편, 다크비(DKB)는 25일 두번째 미니 앨범 'LOVE' 을 발매하며 음악 방송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쉴 틈 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