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머스트비의 루마니아 팬들을 위한 온라인 팬미팅 콘서트가 5월3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bnt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날 머스트비가 ‘i want u’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머스트비(MustB)의 이번 공연은 루마니아 뷔쿠레시티 콘서트 1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현지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실시간으로 온라인 중계된 이번 언택트(untact/비대면) 콘서트는 루마니아 콤파스이벤트사(Kompas Events) 주최로 루마니아 Vstage를 통해 진행됐다. 행사의 진행 및 통역은 뷰티 크리에이터 양쥐언니(양지혜)가 맡아 머스트비의 컴백을 함께 축하했다.
팬미팅 콘서트는 1집 타이틀 곡이었던 ‘i want u’로 시작됐으며, 태건과 수현은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해 콘서트를 빛냈고, 우연은 솔로 무대로 박효신의 굿바이를 열창해 가창력을 뽐냈다.
특별히 이날 공연에서는 컴백 타이틀곡인 ‘리얼라이즈’를 루마니아 팬들을 위해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사전에 취합한 팬들의 질문들로 진행된 인터뷰 Q&A 시간에는, 머스트비 멤버들이 루마니아 팬들의 이름을 호명하며 애정 어린 답변을 선보였다.
이번 루마니아 언택트 팬미팅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보육원 아이들에게 마스크 기부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머스트비는 오는 7월, 1년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이번 컴백 앨범은 총 8곡으로 채워질 예정으로, 타이틀곡인 ‘리얼라이즈’을 비롯해 다양한 곡들이 준비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