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대표 김호성·사진)이 자사의 소셜벤처 창업지원 사업인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창업 특강을 온라인으로 연다. 예비 창업가와 스타트업 경영자에게 창업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창업 특강에서는 참가자가 창업에 성공한 기업인의 이야기를 듣고 질문할 수 있다. 정원은 400명이며,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참가자가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GS홈쇼핑(대표 김호성·사진)이 자사의 소셜벤처 창업지원 사업인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창업 특강을 온라인으로 연다. 예비 창업가와 스타트업 경영자에게 창업 관련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창업 특강에서는 참가자가 창업에 성공한 기업인의 이야기를 듣고 질문할 수 있다. 정원은 400명이며, 소셜 임팩트 프로젝트 참가자가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