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NCT 127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NCT 127은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미디어 트래픽(Media Traffic)이 금일(5일) 발표한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United World Chart)’에서 정규 2집 리패키지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로 1위를 차지해 글로벌한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더불어 NCT 127은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한 정규 2집 앨범 판매량이 121만장을 돌파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이번 리패키지 앨범 역시 음반 차트 1위, 가온차트 3관왕,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데일리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차트를 휩쓸었다.
또한 NCT 127은 타이틀 곡 ‘Punch’(펀치)로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2TV ‘뮤직뱅크’ 및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NCT 127은 금일(5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Punch’ 무대를 선사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