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민트향 치실, 치간칫솔, Y형 손잡이 치실, 일회용 치간칫솔 등 4종이다.
이마트24의 구강 관리제품 출시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의 청결을 유지해주는 구강 관리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올해 1~5월 구강 관리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해당 제품군의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특히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제품이 30%대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면서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향후 제품 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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