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006/0D.22882554.1.jpg)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물이나 비누 없이 간편하게 살균소독과 세정을 할 수 있으며, 알로에베라겔과 꿀이 함유되어 소프트한 느낌으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와 500ml 2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연초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의 끝이 보이지 않는 상황이며, 앞으로도 이와 비슷한 종류의 바이러스들이 언제든 올 수도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되다 보니 저희 TS도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손소독제를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개인 또는 집단 위생관련 제품들로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이 있으며 곧 마스크도 출시할 예정이다. 향후 이 제품들은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될 것이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에 맞춰 이번 손소독제도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믿는다. TS트릴리온은 소비자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도 전했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 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흑채와 염색 대체제품 ‘TS블랙헤어쿠션’,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을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