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레드 TV의 화질을 강조하는 새 광고 ‘인류의 컬러’(사진)를 14일 공개했다. 일상의 다채로운 색과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8개국의 전통 문화 등을 영상에 담았다. 한 여성이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시청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인도네시아 전통 천연염색 기법, 인도 홀리 축제, 태국의 일상 풍경, 이슬람 모스크, 에티오피아 여인, 터키 딸기 농장 등의 모습을 보여준다.
LG전자는 3.85㎜ 얇은 두께로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 있는 듯한 월페이퍼 디자인, 화면을 말았다 펼치는 세계 최초 롤러블(rollable) 기능 등 LG 올레드 TV의 특징도 소개한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