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채비가 분주한 요즘, 진정한 ‘패피’라면 놓칠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액세서리다. 최근에는 가벼운 옷차림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큼지막한 주얼리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뉴트로 무드를 반영한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나 빅 후프 이어링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 리스 아이템과 유행을 타지 않는 진주를 활용한 주얼리도 올여름 액세서리로 빼놓을 수 없다. 골드와 로즈 골드, 실버 등 주얼리의 컬러가 고민될 때에는 자신의 피부 톤을 고려하는 것도 좋다.
만약 올여름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지만, 감이 잘 오지 않는다면 패셔니스타의 룩을 참고해보자. 최근 퍼스트룩을 통해 공개된 강민경의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에서 최신 트렌드 제품을 엿볼 수 있다.
강민경은 장인의 세공 기술과 하이 퀄리티 원재료가 만나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지향하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실버 라인과 골드 라인을 완벽히 소화했다.
실버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은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링해 썸머 시즌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모던하고 세련된 룩에는 깔끔한 라인의 로고와 링크가 어우러져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53, SN1055)와 풍부한 입체감과 정교한 디테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한 젠더리스 아이템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SB2007)을 매치했다. 뉴트로 트렌드에 어울리는 빅 후프 이어링인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도 눈길을 끈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04), 이어 커프와 링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볼드한 디자인의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커프&이어링(SE0071)도 만날 수 있다.
강민경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에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골드&시그니처 라인을 매치했다.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46)과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45)는 유행을 타지 않는 진주를 트렌디하게 연출한 주얼리며, 코니체 14K 이어링(GE0012)과 코니체 14K 네크리스(GN1011)는 섬세한 트위스트 텍스처가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최신 트렌드인 링크 네크리스인 링크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24)와 튜보라레 골드 14K 링(SE0060), 코니체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64) 등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주얼리 역시 강민경과 환상적인 케미를 뽐낸다.
퍼스트룩 5월 강민경 화보에서는 화이트 로즈에서 영감을 받은 라 로사 비앙카 14K 이어링(GE0025)과 라 로사 비앙카 14K 네크리스(GN1022), 라 로사 비앙카 14K 브레이슬릿(GB2003), 라 로사 비앙카 14K 골드 링(GR3002), 입체적인 볼륨감을 자랑하는 꾸오레 14K 이어링(GE0020), 꾸오레 14K 네크리스(GN1017)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도 참고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강민경이 화보에서 착용한 튜보라레 라인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리오더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며 “올여름 액세서리 스타일링 방법이 궁금하다면 퍼스트룩 5월호에 게재된 강민경 화보를 참고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업로드된 강민경 유튜브 브이로그에서는 퍼스트룩 촬영 현장 뒷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