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는 종합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와 글로벌 가정용가구업체 이케아 전시장 안에 숍인숍 형태로 프리미엄 주방 상판을 알리는 쇼룸 '칸스톤 프리미어 파트너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리바트의 대형전시장 12곳, 이케아 매장 4곳 등 16곳에 쇼룸을 열었다. 칸스톤은 B2B 시장에서 잘 알려진 엔지니어드스톤 브랜드인 '칸스톤'과 인조 대리석 ‘하넥스’를 전시한다. 상판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고객의 주방가구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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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최근 ‘DIY(do it yourself)’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인테리어필름 '보닥' 신제품 60여종과 신개념 벽장재 '보닥월'을 출시했다. 대리점을 신규로 개설하는 등 본격적으로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셀프 인테리어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영업망을 확대하고 특화된 제품을 개발해 B2C 건자재 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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