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뇌리에 박히는 하이라이트 사운드와 강렬한 스웨그로 중무장한 제니, 로제의 모습이 강렬함을 남겼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제니, 로제의 '하우 유 라이크 댓' 콘셉트 티저 비디오를 게재했다. 제니와 로제는 각각 10여 초 가량의 영상에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생동감 넘치는 독보적 포스를 자랑했다.
강렬한 경보음과 함께 시작한 영상 속 제니는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어깨선이 드러나는 의상을 장착한 채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이 끝나는 부분에서 신곡 하이라이트 사운드인 '하우 유 라이크 댓'이 흘러나와 귓가를 사로잡았다.
로제 역시 시작부터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묘한 색이 자연스럽게 섞인 블루톤 헤어 스타일의 로제는 사운드에 맞춰 프로답게 포즈를 취해 감탄을 자아냈고, 마지막에 파워풀한 '하우 유 라이크 댓'을 완성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영상 티저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강렬하면서도 힙한 느낌의 하이라이트 사운드가 포함돼 눈과 귀를 자극했다.
블랙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블랙핑크 신곡 관련 해시 태그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그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블랙핑크는 지난 달 발표된 레이디 가가(Lady Gaga)와의 협업곡 '사워 캔디(Sour Candy)'로 컴백 전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사워 캔디'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100'에서 2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 영국 오피셜 싱글 톱40 차트에선 K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곡 '하우 유 라이크 댓' 발표 이후 7~8월쯤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 첫 정규 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또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리얼리티 '24/365 with BLACKPINK'를 론칭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