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커스 영어영재학원(이하 인포커스)과 더케어클리닉은 지난 7일 서울 청담동 소재 더케어클리닉에서 상호교류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인포커스는 지난 3월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에 개원하였다. 미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영어영재학원으로, 미국사립학교방식의 소수정예 몰입식 영어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유치부와 초등부 교과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교육시설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호평을 이끌어내었다.
또한 인포커스와 협약한 더케어클리닉은 양한방 협진 및 연구 병원으로 개인별 정밀 진단부터 맞춤형 치료까지 가능한 클리닉이다. 오랜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분들 치료 효과와 만족도가 높다. 검사 및 진단센터, 세포치료센터, 안티에이징 치료센터, 뷰티 및 피트니스센터 등 첨단시설과 의료진을 바탕으로 면역치료의 선도화를 앞장서는 병원이다.
이에 협약식 관계자는 ‘인포커스에서 교육받는 유치부 초등부 아이들의 성장기 건강을 위해 정기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인포커스에서는 9월부터 오전 영어유치부가 개강될 예정으로 오전 영어유치부의 모든 재원생들은 더케어클리닉이 제공하는 자세교정, 키성장, 면역력관리, 식습관개선, 기억력과 주의집중력 향상 등 건강한 신체성장과 정서발달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