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007/0D.23211546.1.jpg)
‘귀한족발’은 상호에 걸 맞는 최상의 족발 맛을 내기 위해 국내산 우리 돼지로 한의원에서 제공받는 엄선된 한약 재료를 이용하여 족발을 만들고 있다. 또한 젊은 감각으로 꾸며진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화학재료가 아닌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매운맛 소스로 젊은 마니아층을 공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족발을 제공하고 있다.
‘사람이 먹는 음식, 사람이 모이는 장소, 사람이 일하는 공간’으로써 사람이 중심이 되는 브랜드인 귀한족발은 검증된 운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여 코로나로 인해 불경기가 한창인 현 상황 속에서도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귀한 족발 권종철 대표는 “믿을 수 있는 국산 족발과 국산 김치를 사용한 검증된 맛과 위생으로 소비자는 물론 초보 창업자들까지 만족 시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점포 운영 역시 검증된 운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여 점주분들이 끝까지 믿을 수 있는 대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귀한족발이 참가하는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월드전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시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현장등록시 유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전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